딩스, 중국 창저우시 지능형 제조 시연 워크숍 타이틀 획득
딩스, 중국 창저우시 지능형 제조 시연 워크숍 타이틀 획득!
최근 중국 창저우시 산업 정보 기술국은 2021년 창저우시 지능형 제조 시범 워크숍 목록을 발간하였으며 이 공지에 따르면 딩스가 “의료 기기 제조를 위한 리니어 액츄에이터”로서 2021년 창저우 지능형 제조 분야 타이틀을 획득하게 되었다.
팬데믹의 영향 아래 경제 개발의 내, 외부 환경의 힘겹고 복잡한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딩스는 산업 장벽을 깨고 새로운 경제 정상화에 적극적으로 적응함은 물론, 고도화, 지능화 그리고 지속 가능한 개발이라는 총 3가지 핵심 키워드 아래 산업화의 새로운 길을 택했다.
(사진 왼쪽은 창저우시 산업정보국 부국장 Ms. Zonggang, 오른쪽은 딩스 대표Mr. Quanjun Ding)
딩스는 지능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을 만들고 장비 기술 혁신과 지능화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생산 워크숍 내, 외부의 핵심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에 대한 내부적이고 독립적인 제어를 통해 이를 실현하고자 하며, 고객의 개인 맞춤화에 대한 요구가 충족될 수 있는 작업장의 생산 능력, 효율성 및 품질을 향상함으로서 동종 업계에서도 최고 수준에 도달했다. 신뢰할 수 있는 품질 및 생산 캐파의 보장과 신속 대응 제조 메커니즘을 통해 COVID-19 환경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2021년 창저우 지능형 제조 시범 워크숍 선정은 딩스의 영광일뿐만 아니라 딩스에 대한 재인식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 딩스는 기업의 지능형 전환에 대한 투자를 대폭 강화하고 관련 산업 시장에서의 리더쉽을 확보하기 위해 더 많은 역할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