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화재, 화재 예방을 최우선으로 -2022년 소방 안전 훈련
올해 6월은 21번째 전국 '안전 생산의 달' 로 ‘안전 생산법 준수, 스스로 책임자가 되기’를 주제로 소방 안전 훈련이 이루어 졌다. 모든 직원들이 소방 기본 지식을 이해하고 안전 의식을 재고하며, 스스로 방어할 수 있고, 돌발적인 화재 시 비상탈출 능력을 훈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딩스는 전 공장에서 소방 훈련을 실시하였다.
2022년 6월 1일 9시 53분, 훈련이 공식적으로 진행되었다. 전체 훈련은 현장의 모의 소화 훈련, 긴급 대피 훈련, 실내 소화전과 소화기 사용 교육 등 세 부분으로 나눠서 이뤄졌다. 훈련하는 1시간 동안 딩스의 모든 인원이 현장에 나와서 함께 훈련에 참가했다.
이번 긴급 예방 훈련에 대해 딩스는 현장 지휘부를 설립하고 전문 구조팀, 대피 구조팀, 물류 지원팀 등으로 구성하여 함께 훈련했다. 지휘부는 응급대응, 처리방식, 처리능력에 이르기까지 모든 긴급 상황 훈련을 실시했으며, 각 팀들은 긴밀하고, 질서 정연하게 훈련에 참가했다.
긴급 대피 훈련이 끝난 후 운영부총재 Mr. Lou는 화재 시 탈출 방법과 스스로 보호하는 방법 등을 설명하고 실내소화전과 일반소화기의 정확한 사용방법을 소개했다.
훈련은 소방지식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여 모두가 "예방우선, 화재예방”의 이해를 높였다. 실전 훈련에서 회사 직원들의 긴급 탈출, 소방, 화재 진압 능력 등을 배우며, 이후 모두가 안전 인식을 더욱 공고히 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여 회사의 안전 생산에 기여하리라 다짐했다.